톡톡의 동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톡톡입니다. 오늘의 드라마 장르는 드라마 ,범죄 입니다. 2020.02.20일 개봉을 하며 15세 관람가입니다. 한국드라마가이고 러닝타임95분입니다. 배급은 (주)랠리버튼에서 했습니다. 기대지수는 많지는 않고 중간정도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박현권씨에 연기가 가장 기대가 되구요 밑에 메인예고편과 티저 예고편이 있으니 어떤 스토리인지 알아가시는데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기도하는 남자에 대해서 배우와 줄거리 그리고 기도하는 남자에 드라마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주연으로는 미스터 주:사라진 VIP,2019와 해치지않아2019에 나온 박혁권씨(태욱)가 나오게 됩니다.  경제적으로 힘들어서 돈을 계속 빌리러 다니게 됩니다.돈을 빌리러 다니는 개척교회 목사님입니다. 기도하는 남자의 나온 류현경(정인),남기에씨가 나오게 됩니다. 류현경씨는 박현권씨의 아내로 나오게 되는데 따로 돈을 빌리러 다니고 딸 둘을 키우면서 엄마와 같이 살면서 경제에 고난을 극복하는 그런 역입니다. 조연으로는 백종승,오동민,권소현,김준원 권소현배우가 나오게 됩니다. 7명의 배우들이 기도하는 남자 드라마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줄거리

지독한 경제난 속에서 개척교회를 운영 중인 목사'태욱'(박혁권)은 설상가상으로 아내 '정인' (류현경)으로부터 장모(남기애)의 수술비가 급히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전해듣습니다. 극한의 상황 속에서 태욱과 정인은 각기 다른 선택의 기로에 놓이고, 믿음에 어긋나는 상상 속에서 그들은 처절하게 갈등을 하게 됩니다. 우리를 시험에 들게 하지 마시옵고 ,다만 악에서 구하시옵소서라고 하며 기도를 하게 됩니다. 예고편을 보는데 뭔가 궁금하게 만들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한번쯤은 영상을 보시고 어떤느낌이 드는지 저와 얘기를 나누었으면 합니다. 내용에서 영화감독님의 내용이 들어있다고하니 더 보고싶게 되는데요 여러분들도 한번 보시고 공감이 되는 얘기 나누어봤으면 합니다.

기도하는 남자

제가 이러한 드라마를 발행해보는 것은 처음인데요 뭔가 독특할 거 같아 여러분들에게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배우와 줄거리 뿐만아니라 사진과 동영상도 준비되어있으니 밑에 슬라이드쇼를 보면서 줄거리를 알아가시고 동영상은 예고편이기 때문에 이해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기도하는남자는 극한의 상황, 위험한 유혹에 빠진 개척교회 목사 '태욱'(박혁권)과 그의 아내 '정인'(류현경)의 가장 처절한 선택을 그린 작품입니다.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고 드라마 한번 보시고 저와 함께 후기에 대해서 소통하는 시간 갖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야외무대 인사도 부산에서 했고 박현권씨가 영화를 보는데 본인이 마음에 들었다고 하면서 많이 관심을 갖어달라고 했구요 류현경씨는 영화를 보면서 힘든게 느껴진다며 한번쯤은 다 힘들었던 사람들에게 공감이 되지 않을까라고 얘기를 했습니다. 기대가 되구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저와 여러분들이 보고 알아가면 될 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톡톡이였습니다.

 

0123

 

 

톡톡 블로글을 보시고 공감과 구독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Drama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 남자의 기억법  (0) 2020.03.06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0) 2020.03.02
정직한 후보 라미란  (7) 2020.01.29
포레스트 박해진,조보아  (0) 2020.01.28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2) 2020.01.23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